본문 바로가기

Mama's Daily News [일상]/일상

Mamaink - 워크샵 in 강화

728x90

Mamaink Crew


안녕하세요 마마잉크입니다.

저희 마마잉크가 올해에도

워크샵을 다녀왔답니다!

지난 해 워크샵보다 인원이 늘어서

더 뜻깊고 재미있는 워크샵이 되었어요!

 

자 그러면 워크샵 사진 구경하러 가실까요?

 

Msma ink


강화도에 도착하자마자

식구들과 다같이 건강하게

한정식으로 시작했어요!

 

고기반찬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건강한 맛이었네요!

 

마마잉크 투빡


한정식집 앞에있는 장독대들!

우리 마마잉크 투빡들이 질수없죠

우리 투빡들이 더 빛나는것같죠?

 

마마잉크 승!

 

Mamaink Ssab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바닷가로 향했어요!

다같이 바닷가에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면서

바닷바람을 만끽 했어요!

 

갈매기들
갈메기들


갈메기들이 참 많았어요!

호딘 님께서 갈메기 새우깡 주다가

손을 물리는 사건도 생겼답니다!

어찌나 웃었던지!! ㅎ

 

바닷가 맥주


바닷가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와

모자란 장을 보고!

마마잉크


단체사진도 한장 남기고!

이제 숙소로 고고싱!

 

숙소


넓은 잔디밭이 인상적인

대형 팬션!

성수기 전이라서 그런지

팬션에 우리밖에 없어서

너무 편하게 놀다 왔답니다!

 

수영장


가자마자 수영장에서 한껏 놀았어요!

다 같이 놀았지만

여자들은 프라이버시 관계로

사진은 올리지 않기로....

 


수영장에서 한껏 놀고

바로 저녁 바베큐 준비!!

 

오늘의 메뉴는!!!

두둥!!

 

소갈비살과 직접 양념한 바베큐립!

숯불 닭갈비와 새우!!

서브로 돼지고기 목살과 감자, 옥수수, 파인애플, 볼락!!

 

술은 각종 보드카와 와인 음료수, 과일등을

다 때려넣은 수제 샹그리아!

맛이 참 일품이었어요!

 

매일 먹던 식상한 삼겹살 목살이 아니라서

더 특별하고 맛있었어요!

 


한창 먹던 도중!!

BIG EVENT!!!!

마마잉크 큰형님 Moogy 님의 프로포즈!!!!

Madman님도 감동감동!!

모두가 감동적인 프로포즈였습니다!

두분 결혼 축하드려요!!

이로서 마마잉크 3번째 부부 탄생!!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알딸딸 하게 취했으니 이제!

레크레이션 타임!!

여자팀과 남자팀으로 나누어서

마무리 정리를 내기로

레크레이션!!!

 

결국... 남자팀 패배....

남자팀이 깨끗히 치우고 여자팀은

바로 방으로 들어가서 2차전 준비!!

 


2차전까지 거하게 치룬

마마잉크의 다음날!!

 

일찍 일어나는 새들이 즐겁다!!

다들 낙서 테러를 당했고

짤막한 아침 공연까지!!

 

모두들 탈없이 사고없이

즐겁게 재미있게 워크샵을 보내고

돌아오는길에는

강화도 칼국수까지!!(사진이 없네요..)

 

이렇게 1박2일의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했답니다!

 

내년엔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가게 되겠죠?

내년 워크샵도 기대 해 주세요!!

 

 

반응형

'Mama's Daily News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마잉크 Roof top Party~~~!  (0) 2020.12.05
Mama_ink_1차 수강생 회식  (0) 2020.08.19
MAMAINK - EMPIRE INK (SPONSORSHIP)  (0) 2020.05.12
You tube - Krystal  (0) 2020.05.01
마마잉크 확장 Details  (0) 2020.04.30